[가산맛집] 카레 맛집! 아비꼬에서 카레 먹다! 대박 맛있는데? 마리오아울렛 1관

2019. 11. 14. 16:23일상

728x90
반응형

 

가게 외관 - 마리오아울렛 아비꼬 카레

메뉴판 - 마리오아울렛 아비꼬 카레

처음에는 뭐 어떻게 먹는지 몰랐는데 자주 가다 보니까 이제 너무 익숙해졌어요 ㅋㅋ

메인 고르고 -> 매운맛 단계 고르고~ 토핑 올릴 거 고르고~ 없으면 패스! (파 / 마늘후레이크 꽁짜)

매운맛 단계가 0단계부터 4단계까지 있는데요!

4단계는 진짜 도저히 못 먹을 것 같더라고요 ㅋㅋ 3단계까지는 먹어봤는데

불닭볶음면, 엽떡 정도는 먹을 줄 아는데 3단계가 좀 맵더라고요 (스읍 스읍 하면서 먹었어요..)

4단계는 절대 불가할 듯요 ㅋㅋ

메뉴를 주문하고 이런 귀여운 진동벨을 하나 주시는데요!

쬐깐해가지고 귀엽네요 ㅋ

기본 카레 6.5 + 매운맛 2단계 + 마늘 후레이크 + 게살튀김 3.0

마리오아울렛 아비꼬 카레

게살 튀김이라고 해서 싸구려 게살튀김이 들어있을 줄 알았거든요? ...

근데 아니더라구요

정말 게살이 잔뜩 들어있고 게껍질도 리얼이고 그 집게 안에 하얀색? 뼈? 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그것도 있고 3,000원짜리 토핑치고는 만족했었어요 ㅋ

기본 카레 6.5 + 매운맛 2단계 + 마늘 후레이크 + 고로케 2.5

마리오아울렛 아비꼬 카레

카레 위에 고로케가 떡하니 땅! 하고 나오는데요

2,500원짜리인데 먹다보면 생각보다 묵직하더라구요

고로케 토핑도 나쁘지 않습니다!

배가 부를뿐

기본 카레 6.5 + 매운맛 2단계 + 마늘 후레이크 + 치즈돈까스 4.5

마리오아울렛 아비꼬 카레

치즈돈까스 ! 어디서 먹던 간에 치즈돈까스는 사랑이죠!!

치즈도 엄청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그냥 일반 돈까스집에서 먹는 것보다 더 나은 느낌?!이었어요 ㅋ

토핑이라지만 이정도 양에 4,500원 완전 저렴하지 않습니까!?!?

카레까지 더하면 비싸긴 해도 .. 그래도 나쁘지 않음!

기본 카레 6.5 + 매운맛 2단계 + 마늘 후레이크 + 돈까스 4.0

마리오아울렛 아비꼬 카레

역시나 돈까스라 그런지 완전 양이 많아요!

솔찍히 밥은 아예 손도 못댈 정도로 많더라구요

제가 많이 못먹어서 그런게 아닙니다! ㅋㅋ

#가산맛집

#가산카레

#가산아비꼬

#가산카레돈까스

#가산아비꼬카레

#가산디지털단지역아비꼬

#가산디지털단지역맛집

#마리오아울렛맛집

#마리오아울렛카레

#가산동맛집

#가산동카레

#가산디지털단지역카레

#아울렛근처카레

#마리오아울렛근처카레

#카레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