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맛집] 크림 소 매운갈비찜! 완전 대박 - 소신이쏘

2019. 5. 17. 13:08일상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에번에 지인 생일이라서 가보고 싶은 곳을 가자해서

평소 가산디지털에서 조금 멀리 이동을 했어요!

여기는 평소에도 맛집이라고 소문난 집이라고 들었는데 드디어 가게되네요!

가는 길은 생각보다 쉬워요!

신촌역 2번 출구로 나가서 직진하다가 좌측 골목으로 꺽으니까 보이더라구요

가게외관 - 신촌 소신이쏘

도착하기 전에 지인이 분명히 웨이팅이 있을 것이다

라고 했는데 역시나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이미 웨이팅이 4팀정도가 줄을 서고 있었어요!

사람들이 있어서 사진은 재대로 못찍었는데

천막을 쳐놓고 앉을 수 있게 의자가 준비되어있었어요

끝 부분에 자리에 앉아서 웨이팅을 했습니다.

웨이팅하면서 바로 앞에 입간판이 있어서

봤는데 매뉴는 두 가지로 있는 것 같아요

메뉴 판을 못찍어서 그래도 정보제공을 위해 ! 수기로 씁니다.

크림 소 갈비찜 14,000원(1인)

매운 소 갈비찜 13,500원(1인)

Side

계란찜 4,000

누룽지 2,000

공기밥 1,000

콘치즈 버터 3,000

주먹밥 3,000

치즈 볶음밥 3,000

치즈사리 3,000

당면/떡사리 0

볶음밥 2,000

음료

소주 3,500

병맥 4,000

쿨피스 1,500

콜라 1,500

사이다 1,500

(좀 먹다보니 웨이팅이 끝나서 사진 찰칵)

가게 내부 및 기본 세팅

신촌 소신이쏘

천막 안에 앉아서 네 팀을 가다렸는데

생각보다 대기가 좀 빨리 빠져서 15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간 것 같아요!

4개의 팀을 웨이팅 하는 것 치곤 빨리 들어가네요.

막상 안에 들어가니까 술을 먹는 테이블이 없어서

그런가봐욤

우선 안에 들어가자마자 벽면이 매운 맛을 선택하는게 있더라구요.

매운 맛 단계는 총 5가지로 나누어져있어요

좀 신기하게 손가락으로 단계가 있더라구요

약 : 칼칼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

장 : 참전 완료! 매운맛의 첫주자(선택!)

* 저희 중에서 신라면 매워서 못먹는 분이 있었는데 맵긴 한데 먹을 수 있긴 하데요.

중 : 중간 맛으로 매운 맛, 매니아에게 추천

검 : 검게 탄 나의 속을 달래주는 화끈한 맛

엄 : 엄마가 보고싶은 맛, 스트레스여 가라!

주변을 둘러보니 이런 예쁜 사진들도 걸어두고 뭔가 대학교 근처라 그런지

되게 젊음이 느껴졌어요 ㅋㅋ

아 자리에 앉자마자 직원분께서 많이 기다리시다가 오셔서 쿨피스 써비스로 드려요~~

라고 하셔서 주신 쿨피스!!

역시 매운 거 먹을 때는 쿨피스가 최고죠!

기본 세팅은 아래 처럼 나와요

당근과 단무지, 피클, 샐러드

크림 소 갈비찜 14,000원(1인) - 신촌 소신이쏘

저희는 세 명이서 갔는데요.

양은 적당했던 것 같아요.

직원 분께서 끓어 오르면 고무 손잡이로 잡고 섞어서 드시라고 하셨어요.

섞기 전에 완전 맛있을 것 같아서 사진 여러장 찰칵!

크림소갈비를 시켰는데 섞기 전에는 크림이 있는 건가 싶을 정도로

색은 그냥 일반 갈비찜 같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에는 살짝 이게 맞게 나온건가 싶었거든요!

근데 섞어보니 크림소갈비가 맞네요 ㅋㅋ

그래도 먼저 익혀서 나온 거라 떡은 먼저 한 번 먹었어요

역시나 양념이 되어있어서 엄청 맛있었어요

떡은 어디에 들어가도 항상 맛있는 것 같아요

라면에들어가도 맛있고, 찜에 들어가도 맛있고 말이죠!

조금 끓어 오르기 시작해서 분홍색 고무 손잡이로 섞어주었어요!

벌써 부터 크림소갈비라는게 보여지지 않나요!?

완전 다 섞고 나서 찰칵!

비주얼이 이쁘지는 않은데 맛은 ! 크림소갈비의 매콤한 맛 아시죠?

저는 엽기 떡볶이를 먹을 때도 항상 당면 먼저 먹는데요.

역시나 당면에 매콤한 양념과 크림의 고소한 맛이 당면에 고스란히 베어있네요!

여기서 Tip!

당면과 떡은 무한리필이라고 합니다.

우선 고기만 집어서 먹어봤는데요!

엄청 부드러워요! 완전!

제가 치아 교정을 했었어서 아직도 이빨 안에 철사가 있거든요.

물론 끝난지는 오래 됐지만 아직 유지장치를 끼고 있어서

고기가 질긴건 잘 안먹어요 근데 여기는 대박인게

정말 부드러워요 뭔가 사진만봐도 대충 보여지지 않나요!?

크림이 잔뜩 베어있는 갈비를 당면과 함께 먹어도 맛있어요!

계란찜 4,000원 - 신촌 소신이쏘

Side 메뉴 중에 계란찜이 있길래 계란찜도 시켜먹어봤어요.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괜찮았고 전반적으로 짠맛이 조금 있어서

계란찜을 부셔서 먹었더니 괜찮더라구요. 부셔서 먹는거를 추천드려요!

매일 12:00 - 22:00

마지막주문21시10분

브레이크타임 15~17시

02-324-3245

#신촌소신이쏘

#신촌갈비찜

#매운갈비찜

#크림갈비찜

#크림소갈비찜

#매운소갈비찜

#신촌맛집

#신촌역맛집

#매운맛집

#매운거땡길때

요건..

밥을 다 먹고 집에 가는길에 뭔가 감성에 젖어서 찍었어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