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맛집] 녹두전, 두부전, 호박전 모듬전이 최고인듯ㅋ - 빈대떡신사

2019. 5. 18. 10:40일상

728x90
반응형







가시는 길

- 현대아울렛 뒷편으로 걸어가시다보면 길이 하나 나오는데요.

(도미노피자가 보여요)

- 도미노피자가 있는 그 라인으로 우측으로 걸어오시다 보면,

오복닭한마리 집이 있는데 그 옆이에요!

오늘은 어제 다녀온 빈대떡 신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기는 되게 오래 된 곳같아서 일단 너무 좋았구요

처음 알게 된 건 우연히 지나가다가 들렸는데 인테리어도 확실히 오래 된 느낌이 나는 곳이라 가서 먹었는데

너무 맛도있고 분위기도 좋고 해서 자주 가는 집 중에 하나이죠

가게 외관 - 가산 빈대떡신사(가산전집)

 

 

겉에서 봐도 오래 된 느낌이 싹 드는데요

가게 앞쪽에 이렇게 전을 튀기는 철판이 이렇게 되어있어요

뭔가 신문지와 은박지가 쌓여있는 모습만 봐도 정이가는데요 ㅋ

가게 내부 및 메뉴판 - 가산 빈대떡신사(가산전집)

가게 안에서 물씬 풍기는 옛날 느낌의 인테리어

(여기 왔다감!! 이런거는 항상 남기는어디가든 있는것 같네요 ㅋㅋ)

메뉴는 종류가 엄청 많은데요 ! 깻잎전 고기야채전 동그랑땡 동태전 등등 맛나는 전 종류들이 있어요.

근데 사실 전집가면 가장 많이 주문을 하는게 모듬전이잖아요?

여기가 엄청 좋은게 모듬전에도 A,B 가 나뉘어져 있다는 것이에요

모듬전A (녹두, 두부, 동태, 고기, 야채)

모듬전B (산적, 깻잎, 동그랑땡, 버섯)

간단하게 A 와 B 중에 하나만 고르면 되니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기본 세팅 - 가산 빈대떡신사(가산전집)

 

 

우선 기본반찬으로 나오는 구성은 단무지, 무생채, 간장, 김치국 이렇게 나오는데요!

 

 

김치국 이게 정말 대박이에요.

저는 정말 이게 대박이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뭔가 국물을 한 번 떠먹으면 김치의 깊은 맛과 어제 먹을 술이 해장이 되는?

그런 엄청난 맛이라고 보시면 되요 .. 이걸 정말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아무튼 시골에서 먹을 수 있는 깊은 맛이 있는 김치국이에요 ! 완전 ! 대박

모듬전 A(녹두, 두부, 동태, 고기, 야채) 18,000원

저희는 모듬전 A를 주문을 했어요!

모듬전A를 시킨 이유중에 하나는 두부와 동태가 있었다는 거?

제가 두부 킬러거든요!

주문을 넣고 기다리는데 사장님께서 이렇게 튀겨주시는데

바로 갓 나오는 음식이라 더더욱 기대가 되더라구요!

짠! 드디어 나온 모듬전A

전집에서 필수인 두부전과 호박전, 녹두, 그리고 가운데에 동태전 완전 맛있는 구성!

두부킬러인 저를 감동시키게한 두부전의 비주얼!

애호박전도 완전 맛잇는 전중에 하나죠!

그리고 여기는 되게 알맞게 튀겨주시는 게

호박전을 씹었을 때 적당히 씹히는 감도 있고해서 다른 집들과는 다르게 엄청 좋았던 것 같아요!

끝!

오늘 하루도 배불리 먹고 좋은 하루였습니다

#가산전집

#가산맛집

#가산전파는곳

#가산모듬전

#가산두부전

#가산빈대떡

#가산녹두

#가산디지털단지역전집

#가산디지털단지맛집

#가디역전집

#가산역전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