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맛집] 분위기 좋은 복숭아꽃 살구꽃을 다녀오다

2018. 12. 7. 10:23일상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곳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가산 복숭아꽃살구꽃 가산술집이에요



가산 술집 복숭아꽃살구꽃이 재 오픈 하자마자 일주일에 여기만 4번 씩이나
갔었죠 아마? 

뭐 어쨋든..

가산 복숭아꽃살구꽃의 외관 입니다!



인테리어도 딱 봤을 때 가산 술집 중에서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우와~ 할정도 인거 같아요~
안추울 때는 밖에서 먹어도 될 거같아요~ 
이런식으로~!





가산술집 복숭아꽃살구꽃은 제가 알기로

유일하게 루프탑이 있는 가산술집인거 같아요


뭐 저희는 1층에서 먹었지만요 ㅋㅋ

메뉴는 전반적으로 다 맛있는 것 같아요
찌개류는 뭐 전부 칼칼해서 맛나구여
오삼불고기도 맛있어요!
 맵게 안맵게도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아! 두부조림 완전 존맛!!  사진은 없지만요ㅠ

일단 복숭아꽃 살구꽃의 메뉴판!!








WiFi 비밀번호는 소중 하니까
모자이크!


저희는 일단 국물류 하고
집어먹을 거 중에 하나 골랐는데요~





짠~ 참치김치찌개! 
겉으로 보기엔 부대찌개 같지만 참치김치찌개 입니당
슥슥 찾다보면 참치 덩어리를 볼 수 있죠




보글보글보글

그다음엔! 스팸 계란후라이를 시켰는데요
일반 술집이나 포차에서 파는 것들은
보통 스팸은 몇개 안들어가고 
양도 적고 그랬던 것 같은데
양이 엄~~청 많네요






요렇게만 먹어도 인당 3병씩은 가능할듯!!








아!! 맞다 
이날 참이슬에서 이벤트를 해가지고
소주 3병 먹었더니
그 유명한 “한방울잔” 을 받았어요!!




술 맛이 더 좋아지겠어요 ㅋㅋㅋ
다음에 또 와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