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맛집] 남다른감자탕 남자에서 감자탕을 먹다! 대박인데?

2020. 4. 12. 14:46일상

728x90
반응형




가게 외관 - 남다른감자탕 가산디지털단지역점

저희가 처음 갔을 때 웨이팅이 있었는데요.

기계에는 0팀이라고 되어있었는데

지인을 기다리다보니 1팀이 생겨서 기다리게 되었어요 ㅋ

유명한 맛집에 가면 이런식으로 카톡으로 대기를 알려주는 기능이 있어서 조금 신기하더라구요

이렇게 기계에 예약을 하면 입장할 시간도 별도로 카톡으로 오더라구요





가게메뉴 및 메뉴판

남다른감자탕 가산디지털단지역점

여기는 약간 신기한게 메뉴판에 야간 할증이라는게 있더라구요

회사생활 하면서 단 한 번도 못본 제도이긴 한데

24시간 운영을 하다보면 야간에는 인권비가 더 들어가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 같긴해요 ㅋ






가게 내부 및 기본찬

남다른감자탕 가산디지털단지역점

기본으로 나오는 알타리? 무가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있었어요

씹히는 맛은 적당히 있는데 맛은 적당히 셔서

딱 좋은 맛이었어요

남다른뼈전골 소 28,000원

남다른감자탕 가산디지털단지역점

처음에는 확실히 숨이 안죽어서 양이 엄청나게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맛은 특별나게 맛있지는 않았지만 여느 감자탕에서 먹는 맛이었고

그래도 좋았던 거는 간도 적당히 맞았고 서비스가 좋아서 그래도 괜찮았어요 ㅋ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거는

안에 기본적으로 들어가있는 수제비 였는데요.

쫄깃쫄깃 한게 너무 맛있더라규요 ㅋㅋ

이상 즐거운 후기 끝

 

 

 

728x90
반응형